전현무 이혜성 열애인정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방송인 전현무(42)가 KBS 아나운서 이혜성(27)과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와 최근 호감가지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열애인정은 12일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이뤄졌습니다. 이날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전현무 이혜성 열애인정 소식을 전하며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전현무 이혜성 열애인정과 관련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직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 인정에 지난 5월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와 6월 방송된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가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각자 진행을 맡은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전현무는 2003년 YTN 앵커와 2006년 KBS 아나운서를 거쳐 2012년 프리랜서로 나섰으며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BC TV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등에 출연 중입니다.
이혜성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연예가중계'와 'KBS 스포츠9'에 출연했습니다.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전현무 이혜성 열애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