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비 성희롱 강력대응
아프리카 BJ로 변신한 배우 강은비가 성희롱성 댓글을 남긴 누리꾼들에게 강력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지난 1일 강은비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 자신을 향한 성희롱 발언과 악성 댓글에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강은비는 법률사무소에 다녀온 사실을 밝히며 그동안 지속적으로 받은 쪽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쪽지에는 "예쁘다","사랑한다"라는 말부터 "사랑해 은비야. 은비랑 XX하고 싶어. 오빠 XX 사진 봤구나"라고 성희롱에 가까운 수위 높은 성적인 발언까지 담겨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강은비는 "제가 변호사 사무실에서 보여드렸다. 제가 (댓글 쓴 사람은) 모르는 사람입니다"라며 "저는 이건 (고소를) 진행할 거다"라고 말했지요. 또 강은비는 자신의 신체를 언급한 성희롱 악플을 공개하며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은 해외 거라 시간이 좀 걸리는데 한국 사이트는 바로 찾을 수 있다. 네이버 댓글은 금방 찾는다고 한다. 캡처 안 할 줄 아셨겠지만 다 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시간 문제다. 고소하려고 마음먹으면 다 할 수 있다. 움짤은 더 벌금이 세다고 한다. 제 영화 사진을 캡처했거나 움짤 만들어서 공공연한 장소에 올리면 벌금 받는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강은비 성희롱에 대해 그녀는 "지금 자료수집을 열심히 하고 있다. 썼다 지웠다 하는 것도 다 자료 수집하고 있다"고 전했지요. 이어 "결과가 나오기까지 약 두 달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며 "내가 못 본 악플이 있다면 알려달라. 결과가 나오면 모든 것을 밝힐 것"이라며 덧붙였습니다.
아프리카 BJ로 변신한 배우 강은비가 성희롱성 댓글을 남긴 누리꾼들에게 강력대응을 예고했다고 하는 소식이였습니다.